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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잡-덕후

마케팅에 사례가 필요한 2가지 이유는? 공감과 소통의 힘

by 홈트 아빠 2017. 9.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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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날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보험이 필요로해서 보험사와 만남이 있었다. 처음에는 나의 재정상황과 그리고 생활정도에 따라서 이야기를 한 다음에 그 후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는데요 그중에 가장 많이이야기 하는 것이 바로 사례입니다. 이러한 사례등은 구매자로 하여금 공감을 가지게 되고 혹시나 하는 마음까지 생기게됩니다. 




사례마케팅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이유는?


1. 마음의 동요


사람은 누구나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이러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이여지죠. 보험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템을 생각해도 사례마케팅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만약에 다이어트를 생각 했을때 어떠한 사람이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이요법을 병행해도 커다란 효과를 못보는데 이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구입 후 1달만에 

몇 까지 빠졌습니다. 라고 가정해 보자. 처음에는 "에이~ 거짓말하네" 라고 말을 하겠지만은 이러한 사례는 

머리속에 잠재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 어? 나도 그런데" , " 나랑 똑같은 사람이다." 라고 공감을

하게되고 해결방법이 제시됬음으로 구매에 이르게 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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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데이터를 사용한 사례


특정상황의 사례도 중요하지만 데이터를 이용한 사례를 사용 하면 고객으로 하여금 신뢰를 이룰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제시가 되면 고객의 마음속에 어느정도 신뢰를 쌓이기 때문에 더욱더 고객과 구매자의 신뢰가 

생길수 있습니다. 고객과 판매자의 신뢰는 곧 마케팅 성공에 이루게 됩니다. 


 

 


마케팅에는 여러가지 방법과 방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점이 바로 공감과 소통이죠. 

트위터의 처음 등장은 마케팅의 판도를 바꾸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새들의 지저김 이 뜻은 바로 소통에서 

나오게 되는 것이죠. 이러한 소통은 바로 소문으로 이뤄지고 소문은 제품 구매의 마케팅의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마케팅은 구매자와 공감과 소통을 하고 있는가요? 


블로그 마케팅의 경우에도 CAP를 활성화 하고 있는 사람들은 공감과 소통을 기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통과 공감을 통해 구매 까지 이뤄지게 되는 것이죠. 아무리 제품이 좋다고, 어떤부분이 좋고 어떤부분이

부족하고 특출난지 설명을 한다고 해도 구매까지 이뤄지기에는 힘들죠. 


그러나 소통을하고 공감을 하는 블로그는 그만큼 구매까지 이뤄지기가 쉬워집니다. 중요한 점은 제품에 대한 설명은

별로 없다는 점 이죠. 자신의 블로그나, 마케팅, 제품 판매 등에 있어서 수요가 많지 않다면 한번 고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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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생각은?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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