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잡-덕후

미리 알아보는 jtbc 싱어게인 탑5

by 홈트 아빠 2021. 1. 19.
728x90
반응형

싱어게인 정말로 대박입니다.  일반적인 경연대회가 아닌 무명 혹은 잘 안풀린 혹은 아픈 추억 혹은 숨은 고수 등의 가수들이 모여 경연을 펼지는 무대 싱어게인 현재 탑10 라인업중 한명이 남은 상태입니다. 3차 경연까지 보면서 제가 점찍어보는 미리 알아보기 탑 5 한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묘한 매력을 가진 가수 30호


엄청난 매력을 가진 남자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입니다.  이번 사울림의 '내마음의주단을깔고' 는 정말 무대를 찌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대 인터뷰 중 자신감 넘치게 탑10에 가겠다는 말과 함께 그것을 보란듯이 보여주는 찍무대는 정말로 남자가봐도 멋진 무대가 아닐까 합니다.  작은 바램은 저 깊히 숨어있는 능력있는 인디밴드들이 수면위로 올라 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smartmart.tistory.com/121

 

매력적인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모든 것을 알아보자!

싱어게인 정말로 매력적인 인물들이 많이 등장 했다. 그 중 30호 가수인 이승윤은 정말로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처음 부터 박진영의 허니를 재미있게 편곡하고 또한 잘생긴 외모로 여신의 마음

smartmart.tistory.com

 

 



노란신호등 같은 가수 63호



30호 가수의 유일한 라이벌 63호가수 이무진 마지막 탑10 의 티겟을 걸고 대결 했을때 심사위원들의 아쉬움을 받았지만 결론은 올 어게인 바로 탑10 의 입장권을 받았다. 기타와 노래 모두 좋은 무대를 펼친것은 맞지만 그렇지만 경연인 싱어게인 인 만큼 계속해서 같은 모습만을 보여주는 것은 아쉬움이 남긴 하다. 어쩌면 그것이 63호 가수 이무진의 큰 장점일 수도 있을 것이다.



다시 무대에 나타나고싶은 가수 47호



47호가수 요아리[본명 : 강미진 ]  최초의 브아걸로 데뷔 예정이였으나 G.고릴라 밴드의 스프링쿨러 보컬로 데뷔 하였다. 그러나 현재 사람들은 모르는 G. 고릴라 그렇게 망하고 가끔씩 브아걸의 가이드곡을 할때마다 눈물을 삼켰다고 전해 진다. 그 만큼 실력이 있었던 47호 가수는 소속사의 실수로 인한 기나긴 무명을 견디고 이번 싱어게인에 참여 하게 된다. 그녀의 음식은 톡득하면서 개성이강하고 아름답다. 이번 싱어게인 탑10 진출권을 가지고 불렀던 넘사벽 박효신의 '연인' 정말로 아름다웠다.



정통 헤비메탈 가수 29호



정통 헤비메탈 가수 29호가수 정홍일 헤비메탈을 좋아 해보았던 사람들은 알 것이다. 그 분의 락 감성을 그러나 이것을 대중성을 위해 락발라드가 90연대 유행을 했었다. 그 유행이 다시 돌아왔다. 폭팔적 음색 그리고 짜릿한 샤우팅 이것이 진정한 락 발라드라는 것을 보여준 대목이였다. '진달래꽃' 도 찐멋이였지만. 개인적으로 들국화의 '제발' 을 불렀을때 정말로 시원하고 짜릿한 느낌을 받았다. 과연 락발라드의끝은 어디일까?



이제는 웃고싶은 가수 11호 



이제는 웃고싶은 가수 11호 가수 소정이다.  2013년 레이디스 코드로 데뷔하였다. 데뷔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불행이 찾아왔다. 2014년 9월 큰 교통 사고를 겪으면서 소정은 의식 불명 그리고 다른 맴버는 사망하게 되었다. 하필 소정의 생일날 맴버들이 기일이 되어 버린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시련과 아픔을 이겨내서 앞으로 나가는 가수 11호 가수 소정으로 등장 하였다. 다행이 좋은 모습과 무대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정말로 따뜻한 모습이 느껴진다. 아이돌 경험이 있는 만큼 다양한 음악적 장르에 능통한 모습을 보여주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으로 제가 예상하는 싱어게인 탑5 라인업 이였습니다. 다른의견이 있으신 분은 자유롭게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제 개인적의견이니 너무 깊게 따지지 말고, 자유로운 의견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