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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잡-덕후

지금바로 마케팅이 사용해도 되는 인공지능 사례3가지

by 홈트 아빠 2017. 8.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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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 지능을 사용하고자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인터넷을 통해 확실한 도움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AI에 대한 과장된 이야기가 많이 있지만 마케팅 AI 시스템과 솔루션을 어떻게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AI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고객을 위해 AI를 구현하며 가능한 솔루션을 솔루션 제공 업체와 이야기하는 데 몇 년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현재 우리가보고있는 마케팅에서 AI에 대한 가장 큰 유스 케이스를 설명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AI가 할 수있는 일의 포괄적 인 목록은 아니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AI로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지침입니다.





1.보고 시간 줄이기


내부 보고서는 고통입니다.

한편, 일부 브랜드는 분석 도구가 구성되어 있지만 데이터에서 가장 가치있는 통찰력을 추출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다른 브랜드는 분석 데이터에서 많은 것을 배우지 만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수 시간의 노력과 분석을해야합니다.


인공 지능은 문제 (또는 둘 모두)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aveAI  및  Automated Insights 와 같은 솔루션은 사용자  개입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상태에서 Google 웹 로그 분석 데이터에서 서면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일부 경우 AI 솔루션은 Narrative Science와 Tableau의 통합과 같은 다른 시스템의 보고서를 자동으로 작성하도록 구성 될 수도 있습니다.

인공 지능보고에는 브랜드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하나,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R 20/20 에서는 Google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분석 및 제작 시간을 80 % 단축하기 위해 AI 기술인 NLG (자연어 생성)를 사용했습니다.


둘째, 인공 지능은 사람이 놓칠 수있는 통찰력을 나타낼 수 있으며 데이터 포인트간에 연결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작성된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차트 및 표보다 쉽게 ​​소화됩니다.

텍스트 분석은 우리가 숫자를 찾아 보지 못한 데이터 포인트 간의 연결을 유도합니다. 또한 우리는 데이터 간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이러한 보고서를 사용하는 경영진, 관리자 및 마케팅 담당자는보다 명확한 분석 및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2. 광고 실적 높이기


또한 브랜드에서 광고 실적을 높이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알버트 (Albert ) 와 같은 솔루션을 사용하여 회사는 여러 채널에서 광고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Albert는 자동으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고 미디어를 구매 한 다음 대규모로 이러한 노력을 테스트하고 최적화합니다.

그것은 모든 인간 팀을 사용하는 것보다 디지털 광고를 관리하는 효율적인 방법 일뿐입니다.

뉴욕의 Harley-Davidson 판매 대리점에서는이 기술을 사용하여  판매 리드를 거의 3,000 % 늘릴 수 있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성공의 일부는이 특정 딜러로부터 구매하는 데 관심이있는 유사 잠재 고객을 찾는 데있었습니다.

이들은 높은 가치를 지닌 이전 고객에 대한 설명에 맞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인공 지능 시스템은 이러한 유사 고객을 목표로 삼았으며 궁극적으로 판매 리드의 총 성장률의 50 %를 차지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우리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많은 인공 지능 광고 솔루션은 월 최소 광고 비용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도구는 예산이 많은 브랜드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감당할 수있는 브랜드는 거대한 경쟁 우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마케팅 개선


AI는 또한 귀하의 콘텐츠 마케팅을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AI가 해결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영역이 있습니다. 하나는 최적화 또는 기존 콘텐츠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Acrolinx 와 같은 솔루션  은 Facebook 및 Nestle과 같은 브랜드에서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Acrolinx 인공 지능 플랫폼은 브랜드의  모든 콘텐츠를 읽은 다음이를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AI로 컨텐츠 마케팅을 개선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에 게시 할 때 가장 잘 작동 할 것으로 예측하는 것입니다.


Scoop.it  은 3500 만 페이지의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브랜드 관객에게 가장 공감을 주는지를 결정하는 인공 지능 솔루션입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마케팅 담당자가 어떤 콘텐츠로 잠재 고객에게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지 예측 한 다음이 콘텐츠를 홍보합니다.


Cortex  는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어떤 컨텐츠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 예측하는 또 다른 솔루션입니다.


시스템은 콘텐츠를 평가 한 다음 실적이 우수한 데이터에 대한 최적의 이미지 색상, 출판 일정, 판촉 비용 등을 권장합니다.


Boomtrain  은 예측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클릭 수, 참여 및 수익을 높이는 또 하나의 시스템입니다.


이 솔루션은 소비자가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전자 메일, 푸시 알림 및 웹을 통해 전달합니다.

현재 우리는보고 시간을 줄이고 광고 실적을 높이고 콘텐츠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AI의 능력에 대해 낙관적 인 입장입니다. 그러나 다른 유용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Marketing AI Institute에서 매일 점들을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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