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잡-덕후

캘리포니아XXL :: 캠핑족이 100%만족한 야영벤

by 홈트 아빠 2017. 9. 15.
728x90
반응형


XXL 단어를 보면 옷의 투엑스라지가 생각난다. 그만큼 캘리포니아XXL은 엉덩이 부분이 크다 큰 사이즈의 엉덩이를 뜻하는 캘리포니아XXL 인것 마냥 크다. 캘리포니아XXL은 고정된 초라지붕 뚜껑이 디젤구동식 전륜 구동 Crafter 트랜스 포터 밴 바디 위에 박혀있는 컨셉으로 실내 공간의 일부에 86인치 스탠딩 룸을 제공 한다. 지붕은 Crafter의 일반적인 Super high Roof옵션 보다 4.0인치 더 크고 열린 패널로 통합하였습니다. 




캠핑을 하기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화장실 일수도 있다. 남성들은 대부분 쉽게 해결 할 수 있지만 여성들은 쉽게 해결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으면 정말로 감사하지만 진정으로 캠핑하는 사람들은 지나가다가 좋은 자리가 있으면 야영하기를 원한다. 꼭 캠핑장을 찾아가기가 싫기 때문이다.  자신만 알고 있는 공간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캠핑 야영은 더더욱 낭만적이다. 




아이디어는 Transporter 밴 ( EuroVan 으로서 여기에서 최후에 팔렸던 차량)에 의거하는 캘리포니아 모델과 유사한 , 작고, 휘장 이있는 꾸러미의 많은 공간과 함께 쓸 수있는 야영자가 얻는 것입니다. 이러한 장비와는 달리,이 개념은 조명, 음악, 비디오 스크린 및 기타 기능을 조작 할 수있는 디지털 제어 모듈 인 California XXL 앱을 갖추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XXL기대를 하는 이유는 캠핑의 새로운 역사를 쓰여지기를 기대하기 때문아닐까요? 매일 여러사람이 모여있는 캠핑장 보다는 혼자만의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핑이 새로운 테마로 기대되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