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잡-덕후

폭탄주 어디까지 섞어봤니? 폭탄주 덕후

by 홈트 아빠 2017. 11. 3.
728x90
반응형

술을 접하는 사람들은 술의 매력에 빠져든다. 물론 과음하면 안좋은 것을 알지만 알콜이라는 것은 담배 다음으로 중독이 강한터라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렇다면 오리지널 술을 마시는 것도 좋지만 기호에 따라서 다양하게 섞어 먹는 폭탄주 또한 매력이 있는 술이다. 




폭탄주의 기본은 바로 소주+맥주


소주와 맥주의 콜라보를 경험하게 된 사람들은 폭탄주 매니아가 될 수 있다. 폭탄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소주 1병 반 이상을 마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이 내 경험이다. 소맥은 맛또한 있지만 순식간에 취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주량이 받쳐줘야 즐길수 있다. 



여자를 겨냥한 소주+주스


일명 과일주라고 불리우는 소주+주스는 바로 여자를 위한 폭탄주 이다. 소주의 쓴맛을 과일주의 단맛으로 감싸주면서 어느정도 목넘김이 부드럽다. 이러한 과일주는 여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편이고 술을 잘 못먹는 여자와 술을 먹는다고하면 정신차리고 과일주스를 추천한다. 주의: 잘못하면 여자는 꽐라됨



음료수 처럼 마시는 소주+탄산음료


소주 탄산음료는 맥주대용으로 좋다 탄산음료의 톡소는 목넘김과 단맛 그리고 밀려오는 알콜,, 이러한 맛은 더운여름이 제맛을 알수 있으며, 번외로 소주 탄산수 또한 좋은 맛을 알수 있다. 약한 소주가 톡소는 맛이니 더더욱 쉽게 먹을 수 있다. 


소주와 다양한 음료를 섞어서 먹을 수있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다. 그렇게 조금씩 섞어서 마시다보면 새로운 맛을 찾는 것 또한 폭탄주의 매력이 아닐까? 정말로 취하고 싶은 날에는 소주+양주가 제격이고, 부드럽게 먹고싶은 날에는 소주+우유도 신기한 맛을 낸다.아침에 술을 먹을대는 소주+커피도 재격이다.

 오늘 소주한잔어떨까? 

반응형

댓글